Wednesday, April 29, 2015

Girl Who Sees Smell OST Sweet Sorrow - You Are My Everything lyrics & Eng sub & Romanization & mv


Song - You Are My Everything
Release Type - Single
Album Title - Girl Who Sees Smell OST Part.6
Artist - Sweet Sorrow
Released Date - April , 2015
Label - Loen Entertainment
Agency - Donut music
Genre - OST
Lyricist - Gamseongsonyeo, Iutjipchonggak
Songwriter - Baek Minhyeok
Arranger - Baek Minhyeok

Girl Who Sees Smell OST Sweet Sorrow - You Are My Everything  Cover

[About Sweet Sorrow]
Members - In Hojin, Song Woojin, Kim Youngwoo, Sung Jinhwan
Agency - MUSIC & NEW
Debut - Sweet Sorrow, 2005


[Watch Girl Who Sees Smell OST Sweet Sorrow - You Are My Everything  Music Video] (repeat infinitely)




[SWEET SORROW(스윗소로우) _ You are my everything(전부이니까) (Girl Who Sees Smell(냄새를 보는 소녀) OST Part.6) lyrics]

Korean(Hangeul) lyrics (한글 가사)
Romanization (한국어 발음 로마자 표기)
Translation into English (영어 번역)

나란 남자란 그래 그 어떤 약속도 못해
na-ran nam-ja-ran geu-rae geu eo-tteon nyak-sok-do mo-tae
I'm the type of a guy Who can't promise you anything

상처가 많아 가진 것도 없어
sang-cheo-ga ma-na ga-jin geot-do eop-seo
I'm hurt I have nothing

그저 난 널 사랑하는 마음 이게 전분데
geu-jeo nan neol sa-rang-ha-neun ma-eum i-ge jeon-bun-de
All I have is these feelings for you

가슴이 널 느껴 더 분명히 보여
ga-seum-i neol leu-kkyeo deo bun-myeong-hi bo-yeo
My heart knows it I can see it clearly

밀어내도 다시 또 차오르는 너
mi-reo-nae-do da-si tto cha-o-reu-neun neo
You fill me up no matter how I push away

제발 날 떠나지만 말아줘
je-bal lal tteo-na-ji-man ma-ra-jwo
Please don't leave me

널 잡지도 못해 보내지도 못해
neol jap-ji-do mo-tae bo-nae-ji-do mo-tae
I can't hold you but I can't let you go

불안한 내 미래를 보여주긴 싫어
bu-ran-han nae mi-rae-reul bo-yeo-ju-gin si-reo
I don't want to see how uncertain my future is

사랑한다는 그 말도 기다려달란 그 말도
sa-rang-han-da-neun geu mal-do gi-da-ryeo-dal-lan geu mal-do
To say I love you To ask you to wait

하지 못해 가슴속으로 삼켜야 하나
ha-ji mo-tae ga-seum-so-geu-ro sam-kyeo-ya ha-na
I can't I have to swallow the words

바보 같지만 참 아픈 사랑이지만
ba-bo gat-ji-man cham a-peun sa-rang-i-ji-man
It's silly such a painful love

그래도 니가 나의 전부이니까
geu-rae-do ni-ga na-ui jeon-bu-i-ni-kka
But still you are my everything

차라리 좋았어 널 몰랐던 그때
cha-ra-ri jo-a-seo neol mol-lat-deon geu-ttae
I was better off when I didn't know you

이런 아픔 내 것인 적 없었잖아
i-reon a-peum nae geon-nin jeok geop-seot-ja-na
Back then I didn't feel so hurt like this

눈물로 하룰 다 버리는 나
nun-mul-lo ha-rul da beo-ri-neun na
I waste my days drowned in tears

난 잡지도 못해 보내지도 못해
불안한 내 미래를 보여주긴 싫어
사랑한다는 그 말도 기다려달란 그 말도
하지 못해 가슴속으로 삼켜야 하나
바보 같지만 참 아픈 사랑이지만
그래도 니가 나의 전부이니까

세상을 많이 원망했어 널 만나 처음으로
se-sang-eul ma-ni won-mang-hae-seo neol man-na cheo-eum-eu-ro
I blamed the world for the first time after I met you

포기 할 수 없어 아무리 발버둥 쳐봐도
po-gi hal su eop-seo a-mu-ri bal-beo-dung chyeo-bwa-do
I can't give up, no matter how I struggle

분명해져 널 원하는 내 맘~
bun-myeong-hae-jyeo neol rwon-ha-neun nae mam~
My feelings are for sure, I want you

잡지도 못해 보내지 못해
jap-ji-do mo-tae bo-nae-ji mo-tae
I can't hold you but I can't let you go

있게 해줘 니 맘이 허락할 때까지
it-ge hae-jwo ni mam-i heo-rak-al ttae-kka-ji
Please let me stay untill you feel the same

다른 사랑 오면 말해
da-reun sa-rang o-myeon mal-hae
Let me know if a new love comes

아무 말 없이 떠날게
a-mu mal reop-si tteo-nal-ge
I'll leave without a word

이렇게라도 니 곁에 머물고 싶은데
i-reo-ke-ra-do ni gyeo-te meo-mul-go si-peun-de
This is how bad I want to stay with you

바보 같지만 참 아픈 사랑이지만
ba-bo gat-ji-man cham a-peun sa-rang-i-ji-man
It's silly such a painful love

그래도 너는 나의 전부이니까
geu-rae-do neo-neun na-ui jeon-bu-i-ni-kka
But still you are my everth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