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30, 2015

Monthly Yoon Jongshin - The Color (with Beenzino) lyrics & Eng sub & Romanization & mv


Song - The Color
Release Type  - Single
Album Title - Monthly Yoon Jongshin The April, 2015
Artist - Yoon Jongshin (with Beenzino)
Released Date - April 30, 2015
Label - Soribada
Agency - Mystic 89
Genre - Rap / Hip-hop
Lyricist - Yoon Jongshin, Beenzino
Songwriter - Yoon Jongshin, Jeong Seokwon
Arranger - Jeong Seokwon

Monthly Yoon Jongshin - The Color (with Beenzino) Cover

[About Yoon Jongshin]
Birth - October 15, 1969
Agency - Mystic 89
Debut - 1990


[Watch Monthly Yoon Jongshin - The Color (with Beenzino) Music Video] (repeat infinitely)




[윤종신 The Color (With 빈지노) - 2015 월간 윤종신 4월호 lyrics]

Korean(Hangeul) lyrics (한글 가사)
Romanization (한국어 발음 로마자 표기)
Translation into English (영어 번역)

어제도 만족 그제도 만족 그럭저럭 만족
eo-je-do man-jok geu-je-do man-jok geu-reok-jeo-reok man-jok
I was satisfied yesterday I was satisfied the day before yesterday I was satisfied somehow

이게 내 최선?
i-ge nae choe-seon?
Is this my best?

For perfect color

구차한 설명 궁색한 변명 너절해진 해명
gu-cha-han seol-myeong gung-saek-an byeon-myeong neo-jeol-hae-jin hae-myeong
Flimsy explanation, lame excuse, bad excuse

복잡한 날 줄여 with perfect color
bok-ja-pan nal jul-lyeo with perfect color
Reduce complex myself with perfect color

뭘 그리 가진 것도 별로 없는 게
mwol geu-ri ga-jin geot-do byeol-lo eom-neun ge
I don't have much

뭘 그리 펼쳐대니 펼쳐대니
mwol geu-ri pyeol-chyeo-dae-ni pyeol-chyeo-dae-ni
But I spread out many

이제 그만 집중 나만의 color
i-je geu-man jip-jung na-man-ui color
Now that's enough. Concentrate on my own color

Just say color
Find perfect color yeah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plest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plest

오늘은 먹기 싫어 밥이
o-neu-reun meok-gi si-reo ba-bi
I don't want to eat rice today

그래서 식빵에 잼 발라
geu-rae-seo sik-ppang-e jaem bal-la
So I put jam on my toast

엄마가 걱정하지 많이
eom-ma-ga geok-jeong-ha-ji ma-ni
Mom worries much

너 그렇게 먹다가 먹다가 너 탈 나
neo geu-reo-ke meok-da-ga meok-da-ga neo tal la
If you eat like that, you will be ill

But mama I'm ok mama I'm ok?

빨리 일 갔다 올게 안녕히 다녀올게요
ppal-li il gat-da ol-ge an-nyeong-hi da-nyeo-ol-ge-yo
I am going to work. I'll be back soon

근데 너 오늘 그렇게 입고 나갈 거니 공연 있다며?
geun-de neo o-neul geu-reo-ke ip-go na-gal geo-ni gong-yeon it-da-myeo?
Well you are going out wearing like that? You perform a concert today?

내 옷이 왜요?
nae on-ni wae-yo?
What's the problem with my clothes?

너무 대충 son thats too simple
neo-mu dae-chung son thats too simple
Too simple son thats too simple

일부러 대충 mom because it's simple
il-bu-reo dae-chung mom because it's simple
On purpose 'simple' mom because it's simple

너무 꾸미면 난 느끼해서 싫고
neo-mu kku-mi-myeon nan neu-kki-hae-seo sil-ko
I don't like to dress up because it's too greasy

섹시한 건 생각보다 쉽죠
sek-si-han geon saeng-gak-bo-da swip-jyo
It's rather easy to be sexy

Momma I’m ok momma I’m ok

요즘엔 오히려 심플한 게 먹힌다니까
yo-jeum-en o-hi-ryeo sim-peul-han ge meok-in-da-ni-kka
Nowadays simplicity works rather

그래서 내가 요새 팔린다니까
geu-rae-seo nae-ga yo-sae pal-lin-da-ni-kka
So I sell well these days

I’m the simplest, I'm the hottest

미안해요 아름다웠지만
mi-an-hae-yo a-reum-da-wot-ji-man
I'm Sorry It was beatiful

당신의 깊은 것까진 느끼지 못 했죠 Mr. Rothko
dang-sin-ui gi-peun geot-kka-jin neu-kki-ji mot taet-jyo Mr. Rothko
But I didn't feel deep inside you Mr. Rothko

고마워요 내가 나에게 미치지 않았는지를 깨닫게 했죠 Mr. Rothko
go-ma-wo-yo nae-ga na-e-ge mi-chi-ji a-nan-neun-ji-reul kkae-dat-ge haet-jyo Mr. Rothko
Thanks You made me realize that I wasn't crazy about me Mr. Rothko

그대의 Black 앞에 한참 머물다 마지막
geu-dae-ui Black a-pe han-cham meo-mul-da ma-ji-mak
I stayed for a while in front of you 'Black' and the last

Red Red Red Red Red

앞에서 멈췄던 그 순간 I got your color
a-pe-seo meom-chwot-deon geu sun-gan I got your color
The moment I stopped in front of 'Red' I got your color

I fell in your color

Whats the perfect color?

이것저것 섞인 color?
i-geot-jeo-geot seo-kkin color?
Mixed color?

Then whats the bad color?
Is it black? Is it purple? Is it green? Is it red?
What you know about my color
I wanna know about your color
Is it black? Is it purple? Is it green? Is it red ?

대체 which color are you?
dae-che which color are you?
Which color are you at all?

다들 알다시피 나는 황인이고
da-deul ral-da-si-pi na-neun hwang-in-i-go
Everybody knows I am yellow

나는 검은색 음악을 하지
na-neun geom-eun-saek geum-a-geul ha-ji
I do black music

차는 하얀색이지만 두 대 다 회색처럼 보여
cha-neun ha-yan-sae-gi-ji-man du dae da hoe-saek-cheo-reom bo-yeo
My cars are white but two of them look like gray

왜냐하면 세차는 귀찮거든
wae-nya-ha-myeon se-cha-neun gwi-chan-keo-deun
Because washing car is tiresome

먹지 않지 당근은 주황색이거든
meok-ji an-chi dang-geun-eun ju-hwang-sae-gi-geo-deun
I don't eat carrot because it is orange color

입지 않지 난 브라운은 따분하거든
ip-ji an-chi nan beu-ra-un-eun tta-bun-ha-geo-deun
I don't wear brown because it is boring

Hey which color are your?

Oh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plest
Oh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plest
Oh Simplest
Wanna be the simplest
Wanna be the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 simplest
The simplest The simplest The simplest

No comments:

Post a Comment